티스토리 뷰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하는데요. 가을이 되면서 곳곳에서 울긋불긋하게 물든 단풍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단풍이 물드는 시기가 되면 단풍을 구경하러 가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밖을 나가고 싶어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에는 가기 꺼려지면서 밖에 나가기 쉽지 않은데요. 이로인해 장태산 자연휴양림에서도 부분적으로 개방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을 하기 전 시설 운영사항 알림을 살펴보면 현재 장태산 자연휴양림의 숙박 및 야영장 일부를 운영 재개 하였는데요. 숲속의집8동과 야영장 10면을 20년10월19일부터 운영 시작을 하였으며 10월14일부터 예약을 개시하였다고합니다. 반대로 20년8월25일부터 별도로 공지가 뜰 때까지 산책로와 등산로, 주차장, 출렁다리, 스카이워크와 어린이 놀이시설 등 일부 실외 시설을 개방하였으며 산림문화휴양관이나 숲속수련장, 전시관 등은 일부 폐쇄하였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신청을 하며 예약신청완료가 되면 사용료를 결제를 하면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이 때 예약시 주의사항으로는 휴양림의 시설 사용예약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다고하며 사용당일 예약과 입금은 불가능하다고합니다. 또 매월 1일 오전9시부터 다음 달의 숙소 예약이 시작이 되며 매월 10일 오전9시부터 다음 달의 야영장 예약이 시작이 되어진다고합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시 주의사항을 더 살펴보면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5000원의 사용료가 추가 징수되며 위생도구는 이용자 본인이 준비해야되며 시설사용료 입금은 예약 후 3일이내로 해주셔야되며 기간내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예약이 취소될 수 있다고합니다. 아래의 예약시 주의사항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사이트에서 상단의 예약안내에서 예약하기 메뉴를 클릭하여주시면 월별 예약이 가능한 곳과 예약이 완료된 곳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달력을 보시고 자신이 원하는 곳을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완료되지 않은 곳을 클릭해 주어야 되는데요. 예약시 유의사항과 휴양림 이용안내 및 당부사항, 야영장 이용안내 당부사항을 읽은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해주신 후 예약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예약을 할 때에 대전시 거주자 중에서 감면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감면도 된다고하니 꼼꼼하게 읽으신 후 예약을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 (시설이용료)


이제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하는 방법을 살펴보았다면 시설이용료를 살펴보아야겠죠. 휴양림 시설사용료와 야영장 사용료가 따로 제시되어 있으며 성수기와 비수기 사용료가 다르니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객실 이용시간은 당일 15시부터 다음날 12시까지이며 사용시간 1시간 지체시 1일 사용료의 50% 추가 징수된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과 시설사용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장태산 자연휴양림의 경우 예약이 금방 차기때문에 자신이 예약하고자 하는 날 예약현황을 미리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댓글